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할리우드 대표 미녀

영어로 이름은 Alexandra Daddario 입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꾸준한 연기력 성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름에 대해서 다다리오, 대드대리오 등 다양하게 발음됩니다. 이탈리아계 미국인 인것을 감안하면 다다리오라고 자주 읽습니다.

혈통은 유럽이지만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기 때문에 그냥 미국인으로 생각하는 것이 맞습니다.

퍼시잭슨

데뷔 초반에는 그냥 적당히 예쁜 배우중에서 하나로 인식됐습니다.

연기 초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퍼시잭슨입니다.

1편 번개도둑과 2편 괴물의 바다에 모두 출연했습니다.

이때는 그냥 예쁜 얼굴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건강미 넘치는 배우의 대명사이지만 당시에는 주로 두꺼운 외투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아마 날씨가 추운 시기에 촬영을 많이 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또한 맡은 역할도 여전사라서 갑옷류를 입었기 때문에 건강미가 부각될 일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이것과 별개로 퍼시잭슨은 나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일단 올림포스 신들이 현대에서 존재하며 그 자손들이 여전히 활동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현대판 올림포스라는 내용자체가 흥미를 더합니다. 여기에 퍼시잭슨이 제우스의 번개를 훔쳤다는 오명을 쓰며 하나씩 풀어내는 수수께끼도 흥미롭습니다.

1편은 꽤 좋은 평가를 받았고 2편도 무난한다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른 배우들보다는 퍼시잭슨을 연기한 로건 러먼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퓨리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배우의 대명사이기도 합니다.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알렉산드라 유튜브

샌 안드레아스

이후 꾸준히 성장을 하다가 갑자기 인지도가 상승했습니다.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에서 주인공의 딸 역할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휴가를 즐기며 비키니를 입고 일광욕을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예쁜 얼굴과 더불어서 시원시원한 각선미를 뽐냅니다.

이렇게 몸매가 좋았냐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전보다 키도 커보여서 여러가지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퍼시잭슨과 마찬가지로 꽤 호평을 많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2012와 더불어서 재난 영화의 교과서로도 평가받는 샌 안드레아스입니다.

재난이 발생하는 과정은 2012에서 더 잘 다뤘지만 화질이나 배경설정은 샌 안드레아스가 더 낫다는 평가입니다.

출연하는 영화마다 흥행과 호평을 받으며 작품을 고르는 능력도 탁월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베이워치

샌 안드레아스에서 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잘 어울렸기 때문에 베이워치에 주연으로 캐스팅됩니다.

구조 수영복을 입고 해안가에서 시민을 구하는 내용이 주 스토리입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는 배우들의 비주얼을 즐기며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먼저 구출을 하거나 나름 위기도 있지만 훈훈한 비주얼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잭 애프론, 칼리 로르바흐 등 몸짱배우들과 함께 출연하며 환상 비주얼 군단의 포스를 뽐냈습니다.

이전 작품에 비해서 완성도나 흥행은 낮지만 캐릭터의 비중은 높았습니다.

이전에는 그냥 조연급으로 출연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지만 베이워치에는 주연급으로 생각보다 많은 출연시간을 확보합니다.

흥행과 별개로 배우로서는 인지도를 쌓는 작품이였습니다.

할리우드 미녀
알렉산드라 유튜브

최근

베이워치 이후에는 주로 B급 영화에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너무 대박에 출연하면 조연급이 되지만 B급 영화에는 본인이 주연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선택을 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최근 출연작으로 캔유 킵 어 시크릿, 디어 인 어 건파이트 등이 있습니다.

B급 영화 특유의 감성을 생각하면 볼만하고 웰메이드 영화를 기준으로 하면 다소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습니다.

신인때의 그냥 예쁜 배우 이미지를 벗어나서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배우로서 아주 다양한 역할을 선호하며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줍니다.

과감한 액션이나 와일드한 장면도 잘 소화합니다.

기타

동안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보통 서양사람이 20대 중반만 돼도 급격히 늙어보이는 것을 감안하면 특이한 일 입니다.

1986년생으로 현재나이 37살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20대 초반 같은 느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퍼시잭슨에 같이 출연했던 로건 러먼도 동안 배우의 대명사입니다.

주로 영화에 출연했지만 드라마에도 꽤 많이 나왔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주로 짧게 출연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동생 매튜와 캐서린도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3남매가 모두 배우로 활동하며 셀럽 가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안 자체도 탄탄하며 엄친딸로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매와 아름다운 얼굴과 함께 눈동자 색깔도 주목을 받습니다. 아주 선명한 초록색깔로 서양인에게도 흔하지 않은 색깔입니다. 여러가지로 매력이 있는 배우입니다.

이외에도 최근 제작자 앤드루 폼과 결혼했습니다. 아직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검색하면 구독자 82만명 채널이 상단에 뜹니다.


재미있는 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