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근 많은 OTT 플랫폼이 경쟁하고 있지만 여전히 선호도가 가장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OTT와 비교하여 가장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논란도 있었지만 가성비 요금제를 출시하며 더욱 많은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경성크리처

대한민국 근현대를 배경하고 있고 주요 무대는 1945년 입니다.

그 시대의 분위기와 의상 등 비주얼에서 오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에 내용도 추적 스릴러로 긴장감과 액션이 있습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력도 아주 좋습니다.

주연 배우는 박서준과 한소희입니다.

각각 주인공 장태상, 윤채옥을 맡았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비주얼과 연기력을 보는 것도 재미 중에서 하나입니다.

퓨전 역사극으로 한국은 물론 해외 시장도 겨냥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적인 분위기나 역사가 연출되면 더욱 흥미롭게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박서준이 주연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 점도 아주 좋습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호평을 받으며 이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최근 출연한 할리우드 영화 더 마블스에서는 듣보잡 분량 논란으로 다소 웃픈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굳히 할리우드에 진출하기보다는 그냥 한국어로 제작된 작품들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제작이 되어도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서 해외에서도 많기 보기 때문입니다.

브리저튼

소설 브리저튼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스토리가 탄탄한 것이 특징입니다.

배경은 19세기 런던으로 영국 귀족 가문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약간 토지의 영국 버전이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다소 선정적인 장면도 많기 때문에 18세 이상 관람가로 설정되었습니다.

평점도 높아서 현재 시즌3까지 무난하게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레게 장 페이지, 조너선 베일리, 피비 디네버, 루크 뉴턴, 클라우디아 제시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명품 연기가 아주 좋습니다.

200년전 사람들의 삶의 모습과 유럽 귀족층의 인생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출연 배우들이 한식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종이의집

매년 시청 횟수 10위안에 들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드라마입니다.

교수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인물이 8명의 조직의 결성하여 은행을 터는 내용입니다.

구성원도 도쿄, 베를린, 헬싱키 등 닉네임으로 부르는 것이 재미있는 요소로 다가옵니다.

일단 말도 안되는 기발한 방법으로 금고를 털기 때문에 보는 내내 땀을 쥐며 몰입할 수 있습니다.

내용의 참신함과 스토리가 전개되는 과정을 통해서 명작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 내용을 오마주하여 한국버전으로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이라는 드라마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반응은 생각보다 좋지 않으며 역시 원작이 최고라는 의견이 많이 나왔습니다.

원작 종의의집은 스페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스페인을 배경으로 하는 장면이 아주 많습니다.

미국, 영국 장소에 다소 질렸다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주연 배우들도 대부분 스페인 국적입니다. 엘리트들을 봤다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두 작품 모두에 출연한 마리아 페드라사, 제이미 로렌테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설정으로 시즌1~2에 아주 큰 호평을 받았지만 시즌3~4에서 다소 늘어진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시즌5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표 작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도 94%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