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식당, 카페, 홍콩반점 등 백종원사장님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베이커리 형식으로 빵, 샌드위치 등을 파는 빵연구소를 오픈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빽스 베이커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추천
- 모닝 샌드위치 세트
- 베이글
- 갈릭바게트
- 치즈 깜빠뉴
- 크루와상
일단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또한 빵에 다양한 속재료가 들어 있어서 이것도 풍미를 더합니다.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은 모닝 샌드위치 세트입니다.
안에 계란 등으로 속이 차 있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사실 든든합니다. 여기에 세트로 커피와 함께 4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커피를 먹고 싶지 않으면 3500원에 빵만 사면 됩니다.
다른 메뉴들도 안에 달콤하고 상큼한 소스가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이글에 크리미한 블루베리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 먹어도 한끼로 든든합니다.
가격도 2500원으로 물가가 많이 오른 시기에 아주 혜자러스합니다.
치즈 깜빠뉴, 크루와상은 가격대비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을 냅니다.
3500원 이하의 메뉴도 많고 조금 가격이 있으면 4000~6000원 입니다.
매장
대체로 매장을 크게 오픈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은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과 서울시 서초구 신사동이 있습니다.
특히 화정에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드라이브 스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은 주소는 충장로 285, 1,2층입니다.
신사동은 매장이 일반적인 베이커리 규모입니다. 그래도 서울에 있어서 방문하기 좋습니다. 주소는 강남대로 605 1층입니다.
고양시는 서울에서 가깝기 때문에 차를 타도 방문해도 시간이 나름 괜찮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화정 이외에 대형 매장은 화성시 남양로931번길 11, 1,2층에 있습니다.
대형 매장은 주변에 도로가 크게 뚫려있고 한적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여유롭게 바게트 등과 커피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전국에 20개 정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맛이 좋고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매장이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매장이 얼마나 늘어날 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커피
기본적으로 베이커리이지만 커피도 함께 다양한 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빵만 강조하지 않고 가게 명칭에 빽다방도 넣어서 커피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카페에 베이커리를 추가했다는 컨셉을 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페라테, 밀크티, 민트초코, 원조커피 등 선택할 수 있는 음료가 많습니다.
커피 이외에도 밀크티, 빙수, 딸기 치노, 아이스크림 등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른의 입맛과 아이들의 입맛을 모두 저격하고 있습니다.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런치라서 파는 시간이 오전과 점심일 것 같지만 생각보다 깁니다.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까지 브런치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녁 이후 시간이 아니면 사실상 거의 모든 시간대에서 브런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반미, 샌드위치, 바게트, 토스트, 칼조네, 샐러드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런치도 모두 1만원 이하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끼 식사로 품격있는 브런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콘, 단팥빵, 소보로 등도 2500원 이하라서 가성비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