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해외주식 우량주

해외주식하면 애플, 테슬라는 알지만 이외에 다른 주식들을 많이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가치가 높은 해외 주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잘 모르지만 세계적으로 고평가되고 시가총액 규모가 큰 주식을 알려드립니다.

ST마이크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스위스 기업으로 반도체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 기업입니다. 스위스의 위치적인 이점으로 이탈리아, 프랑스와 많은 교류가 있는 기업입니다.

시가총액은 한화로 약 55조입니다. 최근 인공지능의 호황으로 이익을 보고 있습니다.

On반도체(Onsemi)

미국에 있는 회사로 마찬가지로 반도체 회사입니다. 이런 기업들을 전자제품이 꾸준히 생산되는 21세기에 잘 알맞습니다.

자동차, 조명, 우주 관련까지 사업의 범위도 넓은 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시가총액은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와 비슷합니다.

DSV

덴마크 기업으로 세계적은 운송회사입니다. 최근 글로벌화가 가속화 되며 물류에 있어서도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이런 수요에 발맞춰 빠르게 성장한 기업입니다. 유럽, 아프리카, 미국 등에서 활발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현재 기준으로 53조 정도입니다.

해외주식
DSV 주가

호야(Hoya)

일본 기업으로 주로 렌즈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안경부터 카메라 렌즈까지 거의 모든 종류를 렌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술력이 아주 높게 평가받는 기업입니다. 안경, 카메라 등은 시대에 관계없이 꾸준히 수요가 있기 때문에 안정성도 높습니다.

시가총액은 52조입니다.

제너럴 밀스(General Mills)

미국에 있는 식품 생산 업체입니다. 주로 간식류와 시리얼을 대량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내에서 생산되는 하겐다즈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들을 안정적으로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시가총액은 호야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CrowdStrike)

미국에 있는 IT 보안 기업입니다. 안정적인 온라인 서버를 구축하고 사이버 공격에 방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공공기관에 대한 사이버 공격을 분석하고 해결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현대 사회의 특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기업입니다. 또한 기업의 이미지도 좋습니다.

시가총액은 50조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