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으로 소소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재미있게 취미로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점에서 앱테크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단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퀘스트처럼 흥미롭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캐시 슬라이드입니다.
장점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 홈화면에서 슬라이드를 밀고 광고를 보면 캐시가 적립됩니다. 이름처럼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 10년 이상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통 다른 앱테크는 단기간 운영하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국내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앱테크라는 안정성이 있습니다.
- 뉴스, 만보기 기능도 추가되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큰 보상으로 일시적으로 특정 앱테크가 유행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보상이 지급되지 않아서 당황하게 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앱테크들이 있었지만 대부분 이런 패턴을 반복했습니다. 하지만 캐시 슬라이드는 안정성이 높습니다.
10년 넘게 꾸준히 유지되고 있고 다운로드 횟수고 1000만 회가 넘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다른 앱테크는 조회수가 1만을 넘기 쉽지 않습니다. 아무리 많아도 10~20만회입니다.
또한 결정적인 안정적인 출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막상 열심히 캐시를 모았는데 보상이 안되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다른 어플에서는 이런 문제점들이 많지만 캐시 슬라이드에서는 안정적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
- 사용하는 어플스토어에서 캐시슬라이드를 검색합니다.
- 그러면 캐시슬라이드 – 첫화면에 적립을 더하다라는 어플이 나옵니다. 이제 이것을 다운로드합니다.
- 간단하게 가입을 하고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면을 밀어서 캐시를 꾸준히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캐시로 커피, 음식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평점도 높고 다운로드 횟수도 많아서 일단 신뢰감이 높습니다. 또한 청소년도 이용할 수 있어서 장점이 있습니다.
10000캐시를 모으면 7000원 정도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출금을 신청해서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리워드도 안정적으로 주어지는데 선택권까지 다양해서 좋습니다.
유행에 맞춰서 스텝업이라는 만보기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토스만보기처럼 걸음을 채우면 보상을 주는 형태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며 캐시로 적립되니 사용하는 재미가 많습니다.
기타
캐시를 적립하고 일년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간을 정해서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자체는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다른 앱테크처럼 초기보다 보상이 줄었다는 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활용하면 생각보다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이벤트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면 더 많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형태의 광고를 시청하면 더 많은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전략을 활용하면 아직도 보상이 좋습니다.
아이폰에서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결국 아이폰 서비스를 중단하며 현재는 안드로이드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