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투자를 위한 해외 미국주식 종목 추천3

급변하는 세계 경제와 주식 시장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 되나 고민이 많기도 합니다.

결국 세계 경제는 미국이 주도하며 미국 기업이 안정성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미국주식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코파트

영어로는 Copart라고 불리는 기업니다. CPRT라고도 많이 언급됩니다.

어떤 기업인지 많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한국의 헤이딜러처럼 자동차를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주로 중고차 견적을 내고 판매하며 이것에 대한 플랫폼 수수료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렌트나 보험에 대해서도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이딜러의 국제 버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순이익은 매해 1조에 육박하고 시가총액은 50조가 넘습니다.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지만 규모가 아주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원수도 전 세계에 만명에 가깝습니다.

해외주식
코파트 주가

아처 대니얼스 미들랜드

줄여서 ADM이라고 부릅니다. 간혹 컴퓨터 부품 생산회사 AMD와 헷갈리기도 합니다.

사실 두 기업은 특별히 연관이 없습니다. 그냥 이름만 비슷한 것 입니다.

ADM은 식품을 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사람이 없는 음식은 주로 음료수, 건강 기능 식품 등을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동물에 대해서는 사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로 옥수수와 식물성 기름을 많이 사용합니다. 따라서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받는 지속 가능한 경영에 잘 부합하는 기업입니다.

미국 시카고에 본사가 있고 시가총액은 50조가 넘고 직원수도 30000명이 넘습니다.

클라운 캐슬

이름에서 친숙함이 느껴집니다. 영어로는 Crown Castle(CCI)입니다.

인터넷 통신망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한국으로 생각하면 KT, LG 유플러스처럼 인터넷 업체라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분산 시스템과 광섬유 케이블 연결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설립 30주년을 맞고 있고 미국 휴스턴이 본사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연간 순이익 1조를 넘기도 했습니다. 시가총액도 50조가 넘고 직원도 5000명이 이릅니다.

경영진의 현명한 판단으로 이익을 많이 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500대 기업에도 선정되며 성장 가능성을 좋게 평가받고 있습니다.